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루니는 올 시즌 초반 부터 엄청난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고, 많은 기회를 만들어냈다. 그는 엄청난 팀 플레이어며, 매일 그와 함께 훈련하고 경기를 소화하는 것이 행복하다"
-웰백
05/10/2011  Reported BY Adam Marshall

웰백 '루니와 나는 짝'

대니 웰벡이 오는 금요일 개최될 잉글랜드 대표팀 경기에서 웨인 루니와의 호흡에 대해 기대감을 나타냈다.

파비오 카펠로 감독이 이끄는 잉글랜드 대표팀은 오는 금요일 몬테네그로와 일전을 가진다. 유로 2012 본선 진출을 위한 길목이다.

20세의 웰백은 미디어와의 만남에서 '삼사자 군단' 잉글랜드 대표팀 합류를 통해 부상 이후 첫 대표팀 선발 출전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웰백은 루니와의 대표팀 내 경쟁과 공생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함께 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우리는 서로를 잘 알고 있다. 수 년 동안 (맨유에서) 함께 훈련을 해 왔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그는 "루니는 올 시즌 초반 부터 엄청난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고, 많은 기회를 만들어냈다. 그는 엄청난 팀 플레이어며, 매일 그와 함께 훈련하고 경기를 소화하는 것이 행복하다"고 밝히며 "루니에게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어 웰백은 "루니한테 많은 조언을 받고 있고 경기장과 훈련장에서 엄청난 도움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더 많은 뉴스 : 베르바토프, 난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