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해 챔피언스리그까지 개인적으로도 많은 골을 성공시켜 팀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팬들의 성원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노력할 것이다."

-안토니오 발렌시아

07/10/2011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발렌시아: 나는 멀티플레이어!

안토니오 발렌시아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서 최고의 윙어로 활약하고 있다. 하지만, 그는 팀을 위해서라면 어떤 포지션이든 상관없이, 어디서든 최고의 모습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에콰도르의 국가대표이자 맨유의 윙어로 활약하고 있는 안토니오 발렌시아! 그는 지난 주말에 펼쳐졌던 노리치와의 경기에서 공격과 수비에 적극 가담하며 2-0 승리의 주역이 되었다.그는 시즌 초반 유난히도 부상선수가 많은 맨유를 위해 멋진 활약을 선보였던 것!

그는 인터뷰를 통해, "나는 오른쪽 수비수로도 여러번 경기를 소화해 낸 적이 있다. 비록 지금은 미드필더 위치에서 경기를 치르고 있지만 수비도 나에게 맞는 포지션이다."라고 말하며 공격과 수비 전반에 걸친 모든 포지션의 소화가 가능하다는 것을 자신있게 말했다.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이번 시즌은 수비와 미드필더 사이를 오가며 경기를 치렀지만, 이러한 점에 대해 나는 매우 만족한다. 나는 어디서든 플레이가 가능하며 감독이 지시하면 언제든 뛸 수 있는 능력이 있다."라고 말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Inside United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는 본능적으로 수비에 대한 감각이 탁월한 선수같다."라고 운을 뗀 뒤, "발렌시아의 공격 능력도 아주 뛰어나다. 하지만 그는 공수 전환이 매우 빠르고 매우 힘있는 경기를 펼치기 때문에 오른쪽 수비의 역할이 가장 알맞는 포지션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하지만. 그는 수비하기에 매우 까다로운 선수이다. 그만큼 그의 공격력은 대단하다. 그를 중앙 미디필더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우리에게 매우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