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오늘 우리는 매우 뛰어난 수비력을 펼쳤다. 수비적인 면에서, 우리는 분명 4명의 수비수를 갖고 있었지만 11명의 선수가 모두 수비에 가담했고 끝내 상대편의 골을 허용하지 않으며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칠 수 있었다. 진정 맨유 다운 경기였다."

-필 존스

29/10/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만의 '칼러'(Colours)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특급 영건 필 존스! 그는 오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며 진정한 맨유의 팀 색을 찾았다고 전했다.

맨유의 특급 영건이자 수비수 필 존스! 그는 오늘 경기에서 오른쪽 수비수로 출전하여 멋진 수비와 함께 에버턴 선수들의 공격을 효율적으로 차단하며 오늘의 승리에 기여했다.

더비 전에서의 패배 이후, 첫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치른 맨유, 하지만 이내 하락된 분위기를 잘 극복하고 오늘 구디슨 구장에서 에버튼을 상대로 무실점 경기에 성공했다.

필 존스는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맨유의 모든 선수들이 오늘 보여준 모습은 과연 맨유다운 모습이었다."라고 운을 뗀 뒤, "분명히 침체될 수 있었지만 모든 선수들이 이를 극복하기 위해 애를 썼으며 훈련 중에도 최고의 팀웍을 발휘하여 오늘의 승리를 일궈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오늘의 경기는 큰 의미를 갖는다. 나는 매우 기뻤고 선수들도 경기 후에 기쁨을 함께 나눴다."라고 말했다.

계속 되는 인터뷰에서, "오늘 우리는 매우 뛰어난 수비력을 펼쳤다. 수비적인 면에서, 우리는 분명 4명의 수비수를 갖고 있었지만 11명의 선수가 모두 수비에 가담했고 끝내 상대편의 골을 허용하지 않으며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칠 수 있었다. 진정 맨유 다운 경기였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