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10/2011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이제는 중앙에서!

크리스 스몰링이 챔피언스리그 예선전에서 중앙에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챔피언스리그첫 승리의 주역으로 떠올랐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중앙에서 경기를 치렀는데 매우 만족한다."라고 운을 뗀 뒤, "중안 수비는 내가 가장 선호하는 위치중에 하나다. 오늘 경기에서 중앙 수비수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하지만 나는 어떤 자리든 상관하지 않고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어디서든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몰링은 비디치에 대해서, "나는 그 장면을 뒤에서 목격했다. 분명히 봤지만, 퇴장까지는 아니였다고 본다. 심판은 때로는 엄격하게 판단하기도 하기 때문에 오늘 비디치가 퇴장을 당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영상으로 확인해 보면 어쩌면 가능한 판단이 아니었나 생각해 봤다."라고 말했다.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경기 시작후 처음 5분간이 가장 힘들었다. 처음으로 상대를 해보는 팀이기 때문에 더욱 그랬던 것 같다. 하지만 경기가 시작후, 차츰 경기의 흐름을 읽고 주도권을 가져왔고 결국 승리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오첼루 갈라치는 지난 올드 트라포드에서 3-3 진땀 무승부를 기록한 바젤에게 원정 경기 1-2로의 성적을 거둔 갈라치가 결코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또한 이들은 벤피카와의 경기에서도 단 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