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10/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감독 이제는 챔스준비!

챔피언스리그 예선전에서 2번의 무승부로 아직까지 승리를 하지 못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제는 챔피언스리그에서의 승리를 위해 다시 팀을 재정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스위스 리그의 챔피언인 FC바젤을 상대로 홈경기 임에도 불구하고 3-3의 동점을 기록하며 무승부를 기록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이제는 루마니아에서 챔피언을 차지했던 오첼루 갈라치와의 경기를 준비하며 필승을 다짐했다.

지난 토요일, 리버풀과의 라이벌전에서 원정경기 무승부를 기록했던 맨유! 이제 하루 앞으로 다가온 챔피언스리그에서 컨디션을 다시 회복하여 정상적인 경기를 치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루마니아 주경기장에서 펼쳐지게될 이번 경기에 대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바젤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앞서가며 경기의 주도권을 갖고 있었지만 이후에 수비에 집중하지 못해 3골을 연달아 내 주며 역전을 허용했었다. 물론 극적인 동점골로 무승부를 기록하긴 했지만, 지난 바젤과의 경기는 우리에게 많은 교훈을 주었던 경기였다."라고 말했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그는, "이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승리!"라고 운을 뗀 뒤, "지난 경기에서의 교훈을 다시 한 번 선수들에게 관철하여 이번에는 지난 번과 같은 실수가 없도록 하겠다. 그래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우리에게는 승점 3점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