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10/2011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감독, 오늘 경기 만족!

이번 시즌부터 프리미어리그에 합류하게 된, 노리치! 바젤과의 홈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두며 팬들에게 작은 실망감을 안겨주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이번 노리치와의 경기에서 2-0의 완승을 거두며 다시 한 번 지난 시즌 우승팀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현재, 맨유는 프리미어리그에서 19경기 연속 홈경기 승리를 이어가고 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오늘 경기가 최고의 경기 내용을 보여주진 않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팀이 바로 맨유이고 오늘 맨유의 투지를 보여준 경기가 아니었나 생각한다."라고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말했다.

그는 이어, "현재, 맨유의 홈경기 승리에 대한 기록은 아주 환상적인다. 지난해 10월 웨스트 브롬과의 무승부 경기 이후 단 한번의 패배나 무승부도 허용하지 않았다. 이러한 기록은 매우 대단하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계속 이어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오늘 노리치와의 경기에 대해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오늘 맨유는 전술적인 면에서 많은 변화를 주었다. 박지성 선수를 중앙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배치했고 나니에게는 왼쪽, 안토니오 발렌시아에게는 오른쪽에서 경기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늘의 전술이 선수들에게 잘 맞았고 선수들도 잘 적응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