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10/2011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기다림이 곧 승리의 열쇠!

알렉스 퍼거슨 감독인 오첼루 갈라치와의 챔피언스리그 원정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한데 대해 긴 기다림이 승리의 중심이었다고 말했다.

퍼거슨 감독은 나니와 안데르송, 그리고 웨인루니의 경기 운영 능력에 대해 극찬하며 두 번의 패널티 킥을 유도하며 2-0의 승리를 거둔데 대해 만족감을 나타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원정 경기에서 승리를 위해 아주 잘 싸웠다. 쉽지 않은 경기였음에도 선수들이 정말 잘 싸워준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갈라치 선수들이 매욱 적극적으로 경기에 임해 우리는 매우 힘든 경기를 치를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우리 선수들이 게임의 균형을 잡고 침착하게 경기 운영을 해 승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후반 들어서 우리의 경기가 되살아나며 주도권을 찾을 수 있었다. 또한 나니의 훌륭한 플레이가 루니의 첫 골을 만드는 원동력이 되었고, 안데르송도 잘 해 주었다. 오늘 경기에 만족한다."라고 말했다.

계속해서 퍼거슨 감독은, "굉장히 기나긴 밤이었다. 하지만 우리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참고 기다린 끝에 골을 성공시켜 승리했다. 전반전에는 루니가 미드필더 진영까지 내려와 경기에 임했다. 하지만 후반 이후에는 제 위치로 돌아가 경기에 임했고 이 작전을 통해 갈라치가 헛점을 드러냈고 우리는 적극적인 공세를 통해 패널티까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