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리버풀과의 원정경기 결과

2011년 3월 6일 리버풀3-맨유1
2009년 10월 25일 리버풀 2-맨유0
2008년 9월 13일 리버풀 2-맨유1

05/10/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리버풀전 반드시 승리!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10월 15일에 있을 프리미어리그 리버풀과의 경기를 앞두고 디펜딩 챔피언으로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나타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팬들에 비해 리버풀의 팬들은 더 열정적이고 극성맞다는 평을 듣는다. 이번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원정경기를 치르게 된 맨유, 물론 선수들의 경기 운영에 승패가 달려있겠지만 알게 모르게 팬들의 영향이 큰 축구 경기에서 이번 리버풀과의 라이벌 전이 어떻게 전개 될 지 이목이 집중된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첼시와 함께 최고의 라이벌로 꼽고 있는 리버풀과의 경기에 최선을 다해 준비해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했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지금까지 리버풀과의 원정경기 결과가 그리 좋지는 못한 것이 사실이다."라고 운을 뗀 뒤, "축구 경기에서 경기장이나 날씨, 팬들의 응원 등 환경이 승패에 미치는 영향이 꽤 크다. 하지만 최근 맨유의 상승세는 꺾일 기세가 보이지 않는다. 어떤 팀이든 상관없이 이제 맨유는 명실공히 최고의 팀임에 분명하다."라고 자신감 있는 어조로 말했다.

그는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최근에는 비록 리버풀과의 원정 경기 결과가 좋지 않았지만, 2007년에 벌어진 두 번의 라이벌 전에서 모두 승리를 한 경험이 있다."라고 말한 뒤,

"어떤 팀이든 패배를 위해 경기를 하는 팀은 없다. 우리도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프리미어리그 디펜딩 챔피언답게 최고의 경기를 선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