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10/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4 다음 » 

오늘의 선수들 (에버턴 전)

오늘 있었던 에버턴 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선수들은 어떤 활약을 펼쳤을까? 다 함께 살펴보자!

다비드 데 헤아
경기 시작 후 18초만에 레온 오스만에게 공격을 허용했지만 멋진 선방으로 기선 제압에 성공한 다비드 데 헤아. 잭 로드웰에게도 선방을 선보이며 무실점으로 경기를 운영한 데 헤아! 오늘도 그는 스페인의 대표로서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필 존스
오늘도 강도 높은 압박 수비로 에버튼의 공격진을 무너뜨린 필 존스, 전반전에는 매우 거친 기세로 에버튼의 공격진을 막았지만 후반전에는 조금은 조심스럽게 경기를 펼쳤다. 하지만, 오늘도 그는 젊은 피 답게 용감무쌍한 수비력을 펼쳐 팬들의 사랑을 환호를 받았다.

네마냐 비디치
맨유의 주장으로서 수비의 핵심을 담당하고 있는 비디치! 몇 차례 실수가 있기 했지만 그는 에버턴의 핵심 공격수 오스만을 잘 마크했다. 하지만 오스만과의 공중볼 다춤에서 다소 거친 움직임을 보였던 비디치는 에버턴 홈 팬들의 야유를 받기도! 홈 팬들의 야유를 받았다는 것은 그만큼 맨유를 위해 최선을 다해 수비를 했다는 증거!

조니 에반스
루이스 사하, 펠라니와 함께 격한 몸싸움을 벌이며 멋진 수비를 펼친 조니 에반스! 결국 에버턴의 공격진에 단 한골도 허용하지 않으며 뒷문을 철저하게 걸어 잠궜다. 지난 경기에서 레드 카드를 받으며 퇴장을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