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10/2011  Report by James Tuck

박지성, 에버튼 전에서!

박지성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지난 더비전에서의 기억을 잊고 새롭게 출발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번주 주말, 에버튼과의 혈전을 앞두고 있는 맨유! 지난 칼링컵에서의 승리를 이어 이번에도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를 다짐하는데.

이에 대한민국의 국가 대표 주장 출신이자 맨유의 특급 미드필더 박지성은 ManUtd.kr과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맨시티와의 경기를 잊고 에버튼 전에 집중해야 한다. 이제 더이상 맨유전에서의 패배가 우리에게 아무런 영향이 없다는 사실을 이번 경기를 통해 증명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최고의 팀이다. 이를 이번 경기를 통해서 다시 한 번 팬들에게 각인시킬 것이다. 이번 경기는 이러한 점에서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고 반드시 승점을 얻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맨유는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를 해야 하고 그것이 또한 목표임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하지만 에버튼의 홈구장인 구디슨 파크에서 열리게 될 원정경기에서 결코 쉬운 일 만은 아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버튼과의 경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지난 시즌에도 3-1로 경기를 주도하고 있는 상황에서 인저리 타임때 2골을 허용한 적이 있다. 끝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경기가 될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최고의 팀이다. 이를 이번 경기를 통해서 다시 한 번 팬들에게 각인시킬 것이고 반드시 승점을 얻을 것이다."

-박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