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10/2011  Reported By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승리가 필요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대표 선수로 '별들의 기자회견'에 나선 박지성이 승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나타냈다.

박지성의 맨유는 18일(현지시간) 루마니아의 강호 오체룰 갈라치를 상대로 2011/2012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 3차전을 가진다. 박지성은 경기를 하루 앞두고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에 위치한 국립경기장에 나타났다. 23인의 맨유 선수단을 대표해 유럽축구연맹이 주관하는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하기 위해서였다.

이 자리에서 박지성은 "오체룰 갈라치가 벤피카와 바젤을 상대하는 경기 영상을 봤다. 상당히 좋은 팀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밝히며 상대에 대한 경계를 나타냈다. 오체룰 갈라치는 앞서 가진 바젤과의 원정 경기에서 1-2, 벤피카와의 홈 경기에서 0-1로 패해 C조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결코 방심해서는 안된다는 것이 박지성의 말이다. 박지성은 "맨유 역시 오체룰 갈라치에 맞게 적절한 준비를 한 후 원정길에 나섰다"며 "맨유는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박지성은 함께 활약하는 웨인 루니에 대해 "풍부한 경험을 갖춘 훌륭한 선수다. 지난 리버풀전에 루니가 (교체 출전해) 보여줄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줬다. 좋은 활약을 펼쳤다"고 평가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