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10/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또 다른 부상?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한 맨유, 하지만 후반 시작후 톰 클레버리가 끝가지 경기를 소화해내지 못하고 교체되었다. 선더랜드와의 경기에서 과연, 그의 모습을 볼 수 있을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영건 미드필더, 톰 클레버리! 부상 후에 다시 프리미어리거로 돌아온 그가 55분, 표정을 찡그린체 경기장을 떠났다. 팬들은 그가 또 다시 부상을 입은 것은 아닌가에 대한 걱정과 우려의 목소리를 나타냈다.

하지만,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러한 추측에 대해, 클레버리의 문제는 심각하지 않고 다만, 교체 된 것은 부상 후에 무리를 하지 않도록 예방 차원에서 교체가 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가 발목에 무리를 느낀 것은 사실이다."라고 운을 뗀 뒤, "하지만 심각한 수준은 아니다. 부상에서 회복 후, 첫 리그 복귀 경기이기 때문에 다음 경기를 위해 조심을 해야 하는 것은 사실이다. 또한 지난 올더숏과의 경기를 소화한 후 출전을 강행했기 때문에 클레버리는 휴식이 필요했다."라고 말했ㄷ.

한편, 크리스 스몰링에 대해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스몰링은 현재 발에 약간의 문제가 있다. 내 생각에 약 한 달정도의 시간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애슐리 영도 발가락 부상으로 몇 주간 휴식을 취하는 것이 옳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