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현재, 맨시티에게 승점 5점을 뒤지며 리그 2위에 머무르는 것은 좋지 않다. 맨유는 지금까지 맨시티의 뒤에서 있었던 적이 거의 없다. 하지만, 이제 리그의 절반에도 못 미쳤다. 또한 전통적으로 맨유는 처음보다는 뒷심을 발휘하는 팀임에 분명하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의 모습에 더 기대를 해야 한다."

-데니스 어윈

28/10/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어윈: 맨유, 넘어서야 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수비수로 멋진 활약을 펼쳤던 데니스 어윈! 그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지난 맨체스터 시티와의 더비 이후 에버튼 전을 준비하기 위해 강도 높은 훈련을 진행하 것이라고 전했다.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어윈은, "에버튼과의 원정경기는 결코 쉬운 경기는 아니다."라고 운을 뗀 뒤, "현재, 맨유가 가진 26점은 8승 2무라는 성적으로 이뤄진 점수다. 하지만 지난 맨시티와의 경기를 통해 리그 2위에 머물려 1위인 맨시티와 승점 5점 차이가 되었다. 맨시티와의 경기에서도 마지막 5분, 집중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오히려 3골을 내줘 대량 실점을 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예전에게 비슷한 경험이 있었는데, 뉴카슬과의 경기에서 5-0으로 패한 이후, 바로 다음 경기였던 사우스햄튼과의 원정경기에서 6-3, 리버풀 원정경기에서 4-1의 패배를 맛보았던 적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더비에서 6-1의 패배 이후, 분위기를 어떻게 이끌고 나갈지 앞으로 맨유 선수들의 파이팅이 매우 중요한 시점이 되었다.

어윈은 계속 되는 인터뷰를 통해, "맨유는 시즌을 시작하면서 최고의 출발을 보였다. 매 경기 폭발적인 공격력을 바탕으로 승리를 이어갔고, 가장 힘들다는 스토크 시티와의 원정 경기가 볼튼과의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매 경기가 매우 거칠고 힘든 경기였던 것은 분명하다."라고 말한 뒤,

"현재, 맨시티에게 승점 5점을 뒤지며 리그 2위에 머무르는 것은 좋지 않다. 맨유는 지금까지 맨시티의 뒤에서 있었던 적이 거의 없다. 하지만, 이제 리그의 4분의 1, 리그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경기를 소화해 냈다. 앞으로 훨씬 더 많은 기회가 남았다. 또한 전통적으로 맨유는 처음보다는 뒷심을 발휘하는 팀임에 분명하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