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10/2011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클레버리, 맨유와의 재계약 성공!

톰 클레버리가 4년간의 재계약에 성공하면서 2014/15시즌까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안방, 올드 트라포드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할 수 있게 되었다.

올해 나이 22세로 맨유의 특급 영건으로 떠오른 톰 클레버리! 현재, 발목 부상에서 회복중인 그는 12살에 처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발을 디뎠다. 그는 맨유에서 꾸준시 자신의 실력을 쌓았고 10년이 지나 지금, 그는 맨유와 잉글랜드 대표팀으로 멋진 활약을 하고 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톰 클레버리와의 새로운 계약이 성사됨에 대해, "톰은 매 경기를 통해 눈부신 활약을 펼쳐 보이며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영건으로서 그는 축구 선수로서 갖춰야할 것들을 잘 지니고 있으며 그의 에너지와 재능, 잠재력은 앞으로 그와 더 많은 경기를 하고 싶게 하는 원동력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우리는 톰이 앞으로 더 멋진 활약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며 앞으로 더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톰 클레버리는, "시즌 초반 아주 좋은 출발을 했다. 맨유에서 퍼스팀으로, 잉글랜드 대표팀 선수로도 활약할 수 있어 매우 기뻤다. 비록 지금은 부상에서 회복중이지만, 앞으로 더욱 노력해서 좋은 모습을 선보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