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10/2011  Report by Communications Department
페이지 1 중 2 다음 » 

치차리토, 새로운 계약!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향후 5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의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며 올드 트라포드에서 2015/16시즌까지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올해로 23살이 맨유의 떠오르는 신예 공격수 치차리토! 그는 2010년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멕시코에서 맨유로 이적해 왔다. 이적 후, 그는 빠른 움직임과 뛰어난 재능으로 데뷔부터 지금 55경기에 출장하며 23골을 터뜨리며 막강 화력을 뿜어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ManUtd.kr을 통해, "많은 선수들이 있지만 에르난데스는 매우 인상적인 선수임에 틀림없다. 그의 재능은 탁월하다. 공간 창출 능력도 높고 패널티 박스 안에서 공격을 하는 움직임도 최고다. 그는 선천적으로 스트라이커의 피를 타고난 것 같다."라며 에르난데스를 극찬했다. 또한, "그는 경기가 끝난 후에서 훈련을 게을리하지 않는다. 그는 우리 팀에 매우 중요한 선수가 되었다."라고 말했다.

에르난데스는, "맨유에서 선수 생활을 하는 것은 나에게 꿈이 이뤄진 것을 뜻한다."라고 말하며 이어, "나는 데뷔 첫 해에 이런 성과를 거두리라는 생각은 못했다. 맨유에서 밝은 미래를 꿈꾸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그는, "이번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것을 꿈꿑다. 나는 맨유가 반드시 그렇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 또한 프리미어리그에서도 맨유가 우승하는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