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이번 경기를 치르기 위해 퍼스트 팀을 구성했다. 하지만, 지난 번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이번 수요일이에 있을 갈라치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경기를 치르게 되었고 이는 팬들에게 승리를 안겨 주어야 한다는 의미와 같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31/10/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감독, 챔피언스리그도!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수요일에 있을 오첼루 갈라치와의 챔피언스리그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필승을 다짐했다.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그룹C조에서 3게임을 치렀고 승점 5점을 거둔 상태다. 웨인 루니의 패널티 골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수요일에 있을 오첼루 갈라치와의 챔피언스리그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필승을 다짐했다.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그룹C조에서 3게임을 치렀고 승점 5점을 거둔 상태다. 웨인 루니의 패널티 골로 2-0의 승리를 거둔바 있는 맨유!

이번에는 홈경기를 치르게 되어, 원정 경기를 치르게 될 갈라치보다는 홈이점을 갖고 있는 맨유!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이번 경기를 치르기 위해 퍼스트 팀을 구성했다. 하지만, 지난 번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라고 운을 뗀 뒤, "우리는 이번 수요일이에 있을 갈라치와의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우리는 올드 트라포드에서 경기를 치르게 되었고 이는 팬들에게 승리를 안겨 주어야 한다는 의미와 같다."라고 말했따.

이어 그는, "나의 예상으로는 벤피카가 바젤을 누를 것이다. 왜냐하면 훌륭한 선수들이 많이 때문인데, 그렇기 때문에 이번 홈경기에서 승리 후 벤피카도 홈으로 불러들여 반드시 승릴 거두어야만 챔피언스리 우승을 바라볼 수 있게 된다."라고 말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지난 바젤과 벤피카와의 경기에서도 그랬듯이 갈라치 또한 압박 수비와 치열한 공격을 바탕으로 파상공세를 펼칠 것이다. 이에 대비하여 우리는 훈련을 끝낸 상태다. 반드시 승리하겠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