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는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나는 수 많은 팀들과 경기를 해 봤고, 맨유는 그 어떤 팀들 보다도 강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하지만 결코 방심할 수는 없다. 토너먼트가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의 일정이 계속 남아있으므로 매 경기 최선을 다해야 한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18/10/2011  Report by J Tuck, N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감독: 이대로 만족은 없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더 이상 상대편을 과소평가해서 경기를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말하며 오늘 있을 챔피언스리그 예선전의 필승을 다짐했다.

지난 챔피언스리그 예선전에서 원정경기인 벤피카와 홈경기인 바젤과의 경기에서 연속 무승부를 기록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이번 오첼루 갈라치와의 원정경기에서 반드시 승점 3점을 얻어야 다음 단계로 수월하게 갈 수 있는 맨유에게 이번 경기는 매우 중요하다.

또한 프리미어리그에서도 최고의 라이벌인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기다리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한 후 기세롤 몰아 맨시티와 경기를 맞붙어야 하는 만큼. 이번 경기는 챔피언스리그와 프리미어리그를 모두 생각했을 때 매우 중요한 경기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루마니아 현지에서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라고 운을 뗀 뒤, "나는 수 많은 팀들과 경기를 해 봤고, 맨유는 그 어떤 팀들 보다도 강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하지만 결코 방심할 수는 없다. 토너먼트가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의 일정이 계속 남아있으므로 매 경기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래서 오늘(18일)의 경기는 더 중요한 경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오늘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없을지에 대한 장담을 하기는 조금 이르다. 경기는 바젤과 벤피카와의 경기처럼 그때 그때 마다의 경기장에서의 요소들이 승패를 좌우할 듯 하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승리!다. 그것이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열쇠이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