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11/2011  Reported by Nick Coppack &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부상 심각하지 않아

퍼거슨 감독은 웨인 루니가 월요일 아침 훈련에는 불참했지만, 화요일 벤피카와의 챔피언스리그에는 뛸 수 있을 것이라 기대했다.
루니는 챔피언스리그가 열리기 36시간 전까지도 24명의 선수 안에 들지 못했다.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챔피언스리그 기자회견장에서 루니가 부상을 당하긴 했지만, 게임 당일에는 괜찮을 것이라며 불안을 잠재웠다. 루니는 챔피언스리그가 열리기 36시간 전까지도 24명의 선수 안에 들지 못했다.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챔피언스리그 기자회견장에서 루니가 부상을 당하긴 했지만, 게임 당일에는 괜찮을 것이라며 불안을 잠재웠다.


“지난 토요일 경기에 한두명 선수가 다쳤다. 조니 에반스는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는데, 내일까지는 괜찮아 질 것이라 생각한다. 루니도 몇 차례 넘어졌고, 오늘 아침 훈련에 불참했다. 하지만 심각한 건 아니다. 크리스 스몰링은 오늘 아침 훈련에 참가했지만, 내일 게임에 뛰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는 뉴캐슬과의 토요일 리그 경기 때 까지는 괜찮아질 것이다. 안데르손은 부상으로 빠진다”


퍼거슨 감독은 벤피카 전의 중요성을 익히 알고 있고, 그룹 선두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큰 게임이다. 우리 팀과 벤피카 사이의 역사로 말미암아 진정한 유러피언 게임이 될 것이다. 과거 우리는 많은 훌륭한 경기를 함께했다. 언제나 기억에 남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