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11/2011  Report by J Tuck and A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뉴캐슬전 뛰는데 문제 없어

웨인 루니가 부상에서 회복해, 오는 토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릴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뉴캐슬전에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맨유의 최다 득점자인 루니는 지난 주 승리를 거둔 스완지전에서 엉덩이 부상을 입었다. 그로 인해 주중에 열린 벤피카전에 출전하지 못했고, 이번 주말에도 경기에 나서지 못할 것이라는 관측이 무성했다.

하지만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루니가 앨런 파듀가 이끄는 뉴캐슬전에서 복귀할 것이라고 확언했다. 현재 안데르송이 무릎 부상으로 내년 2월까지 그라운드에 나서지 못할 뿐만 아니라, 루니의 부상 소식에 대한 그외의 뉴스도 긍정적이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웨인 루니가 내일 괜찮을 것이라 본다." 퍼거슨 감독이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루니는 어제 훈련을 했다. 몸 상태가 괜찮을 것이라 희망한다."


"물론 비디치가 출장정지에서 풀려나 돌아온다. 스몰링은 다시 몸 상태가 좋아져, 분위기 또한 좋다. 라파엘 또한 돌아온다. 수비라인은 괜찮다. 마이클 오언은 여전히 부상 중이다."

"여전히 문제가 되는 지역은 미드필드다. 톰 클레버리와 안데르송 때문에 그렇다. 한동안 두 명의 미드필더를 볼 수 없을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