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11/2011  Report by James Tuck

루니와 나니가 나란히 후보에?

웨인 루니와 나니가 2011년 FIFA 발롱로드 어워드의 23명의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특급 공격수 웨인 루니, 그는 올 시즌 초반부터 폭발적인 득점력을 가동하며 최고의 해를 보내고 있다. 지난해, 5년간 계약을 연장하며 맨유에게 19번째 프리미어리그 우승컵을 안겨주었던 루니. 그는 이번에 발롱로드 어워드에 후보로 선정되었다.

포르투갈 출신의 맨유의 핵심 미드필더 나니, 지난해 팀 동료들로부터 올해의 선수로 선정되었으며 지난 달에도 맨유에서 실시한 이달의 선수 선정에도 뽑힌 그는, 이번 발롱로드 어워드에도 당당히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올해의 감독상 후보 10명 가운데 한 명으로 선정되어 후보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첼시의 안들레아 비아스 보아스, 아스날의 아르센 벵거 감독ㄷ 명단에 추가 되었다.

전, 맨유의 선수였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디에고 폴란, 제라드가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파브레가스 아구에로, 수아레즈도 포함되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발롱로드 어워드

선수 명단: 에릭 아비달, 아구에로, 카림 벤자마, 카시야스, 호날두, 알브스, 에투, 파브레가스, 폴란, 이니에스타, 메시, 뮬란, 나니, 네이마르, 오즐, 피퀴, 웨인 루니, 바스티안, 슈바인스타이거, 스네이데르, 수아레즈, 다비드 비야, 알론소, 자비

감독 명단: 델 보스티크, 알렉스 퍼거슨, 가르시아, 구아디오라, 클로프, 로, 무리뉴, 타바레즈, 비야스 보아스, 아르센 벵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