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11/2011  Report by Andrew
페이지 1 중 4 다음 » 

맨유-뉴캐슬전 선수 평가

맨유는 토요일에 열린 뉴캐슬전에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선수 개인별 평가를 확인하시라.

다비드 데 헤아: 전반전 뎀바 바의 슈팅을 막은데 이어 파브리시오 콜로치니의 슈팅을 막으며 월드 클래스급 세이브를 선보였다. 모든 크로스를 완벽하게 쉽게 처리했다. 하지만 페널티킥을 막지 못한 것은 아쉬운 부분.

파비우: 열정 가득하면서도 용맹한 플레이를 펼쳤다. 골을 기록했어야만 했다.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와의 원 투 패스 플레이를 펼친 후에 평정심이 부족한 마무리를 보였다. 전반전에 라이언 긱스에게 결정적인 골 기회를 만들어주는 크로스를 날렸고, 호나스 쿠티에레스에 맞서 여러 차례 활발히 맞섰다.

네마냐 비디치: 공중볼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였다. 뉴캐슬의 공격 대부분을 수포로 돌렸다. 뎀바 바를 강타하기도 했지만 문제가 없었고 위협적이었다. 다이빙 헤딩슛으로 팀 크룰이 슈퍼 세이브를 하도록 했다.

리오 퍼디난드: 수차례 뎀바 바를 힘으로 압도했고, 드리블로 그를 제치기도 했다. 비단결 같은 모습과 강철 같은 면모를 동시에 보여줬다. 가브리엘 오베르탕의 공격을 막았고, 후반전 시작할 때 하템 벤 아르파의 위험한 패스를 막았다. 하지만 그가 보여준 가장 강력한 모습은 이것이었다. 벤 하르파에게 슬라이딩 태클을 한 것. 아무런 문제가 없는 태클이었지만 심판은 페널티킥을 선언했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