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박지성

챔피언스리그 출전 / 골
이번 시즌: 3 / 0
누적기록: 53 / 4

모든 UEFA 경기: 62 / 5

22/11/2011  Reported by A Marshall & A Bostock

박지성, 시험 준비 끝

박지성은 화요일 저녁(현지시간)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에서 벤피카가 강한 상대가 될 것이라 말했다. 벤피카는 이번 시즌에서 한 번도 지지 않고 있는 만큼 강한 팀이기 때문에, 그룹 C 첫 게임에서 승점 1점을 획득한 것은 괜찮은 결과였다. 이제 맨유는 오텔룰 갈라티와의 두 경기를 모두 물리침으로써 벤피카를 누를 기회를 엿보고 있다.

박지성은 “기대되는 경기다”며 “챔스리그 초반에 우리는 승리를 챙기지 못했지만, 오텔룰 갈라티전 이후로 우리는 이기는 경기를 하고 있고, 계속 이겨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벤피카는 좋은 팀이다. 개개인에 의존하지 않고 팀 플레이가 좋다. 따라서 우리는 그들 모두에게 집중해야 할 것이다. 우리는 그들을 챔스리그에서만 만나봤기 때문에 벤피카 선수들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한다. 하지만 포르투갈에서 이미 경기를 치렀기 때문에 그들이 어떻게 경기를 하는지는 잘 알고 있다. 그곳에서는 이기지 못했지만, 이번에는 올드 트라포드 홈 게임이기 때문에 우리가 잘 할 거라 기대한다. 좋은 결과를 얻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고 싶다”며 각오를 다졌다.

박지성은 주기적으로 선발업 리스트에 오를 수 있는 것이 기쁘지만, 언제나 노력한다고 했다.

“만족한다. 하지만 난 언제나 내 자신을 향상시키려고 노력하고, 팀을 도와 이길 수 있도록 노력한다. 느낌이 좋다. 우리에게 여전히 많은 경기가 남아있기 때문에 선수들이 부상 당하지 않고 계속 팀이 이기는 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

더 많은 뉴스: 긱스: 더 나은 플레이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