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각기 다른 시대에서 다른 팀들과 경쟁을 벌였던 선수들을 비교하여 최고의 선수를 뽑는 것은 매유 어려운 일이다. 특히 맨유와 같이 역사와 전통이 깊고 훌륭한 팀은 특히 더욱 그렇다."

-맥일로이

14/11/2011  Report by Adam Marshall

맥일로이: 베스트6를 뽑아? 어려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맹활약 했떤 맨유의 전 미드필더, 새미 맥일로이! 북아일랜드와 기타 여러 팀들의 감독을 역임했던 그는 역대 최고의 선수 6명을 뽑는 일은 매우 힘든 일이다고 말했다.

그는 ManUtd.kr과의 인터뷰를 통해, "각기 다른 시대에서 다른 팀들과 경쟁을 벌였던 선수들을 비교하여 최고의 선수를 뽑는 것은 매유 어려운 일이다. 특히 맨유와 같이 역사와 전통이 깊고 훌륭한 팀은 특히 더욱 그렇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나는 1971년에 데뷔했고 훌륭한 선수들과 함께 경기를 치렀다. 특히 브리이언 로빈슨과 로우 마카리, 알렉스 스테파니, 조지 베스트, 지미 그린호프, 윌리 모건, 브라이언 키드 등 수 없이 많은 선수들과 함께 경기를 치렀다. 하지만 이러한 선수들 가운데 최고를 뽑는 일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특히 맨유에는 세계적으로 뛰어난 선수들이 너무 많아서 더욱 어려울 것 같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맥일로이는, "젊은 세대들은 조지 베스트보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더 많은 표를 던질 것이고, 데니스 로보다는 에릭 칸토나에게 표를 던질 것이다. 이처럼 축구에서 우수 선수를 선정하는데 있어서는 여러가지 견해와 조건의 차이가 있다. 팬들의 선택이 누구를 지목하게 될지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감독: 베르바토프에게 좋은 스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