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11/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필 존스, 이제는 미드필더로?

파비오 카펠로 잉글랜드 축구 대표팀 감독은 토요일에 있을 스페인과의 친선 경기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하게 될 것이라고 말해 화제다.

블랙번 시절에도 몇 차례 미드필더로 활약을 했던 경험이 있는 필 존스!, 지난 리버풀과의 경기에서도 깜짝 미드필더로 활약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필 존스가 이번 친선 경기에서 스페인의 특급 미더필더인 이니에스타, 파브레가스 등에 맞서 경기를 치르게 될 예정이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센터백이 내가 주로 해 왔던 포지션이긴 하다."라고 말하며 운을 뗀 뒤, "하지만, 나는 오른쪽 수비수나 중앙 미드필더도 아주 잘 소화해 낼 자신이 있다."라고 말하며 자심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블랙번에 있을 때는 중앙 미드필더로 시즌을 보냈다. 나는 그 포지션에서 어떻게 역할을 해야 할지 잘 알고 있다. 나는 잉글랜드 대표로 활약하며 중앙 미드필더로서 뛰게 될 것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다. 또한 스페인의 멋진 선수들과의 대결도 기대 된다. 그들이 매우 뛰어난 선수인 것은 분명하나 그들도 사람이고 누구나 실수는 하는 법이다. 나는 그들이 어떤 위치에 있는 선수인지 개의치 않고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처음에 맨유와 계약을 체결할 때, 중앙 수비수로의 역할에 비중을 두었었다. 하지만, 프리 시즌동안 오른쪽 수비수와 중앙 미드필더로 활약했다. 앞으로의 경기에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