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필 존스 (잉글랜드-스페인)
나니 (포르투갈-보스니아헤르체코비아)
깁슨 (아일랜드-에스토니아)
린더가르트 (덴마크-핀란드)
16/11/2011  Reported By Adam Marshall

대표팀 경기에 나선 맨유 선수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필 존스가 잉글랜드 대표팀 소속으로 90분을 소화했다. 스웨덴과의 경기에서 1-0 승리를 이끌었다.

필 존스는 대표팀 경기에 선발로 나서서 좋은 경기를 펼쳤다. 전반에는 아까운 슈팅이 골문을 벗어나 득점에 실패했다. 하지만 파비우 카펠로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에 승리를 이끄는데 일조했다. 잉글랜드는 다니엘 마즈스토로비치의 자책고로 승리를 거두었다. 대니 웰백은 대표팀 경기에 앞서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되었다.

포르투갈 대표팀의 나니는 보스니아 헤르체코비아와의 경기에서 6-2 승리를 이끌었다. 측면 자원으로 나선 그는 발군의 활약을 보이며 포르투갈의 유로 2012 본선 진출을 이끌었다. 포르투갈 대표팀은  호날두가 선제골을 넣었고 이후 나니도 일조했다.

대런 깁슨의 아일랜드 역시 유로 2012 본선에 진출했다. 에스토니아와의 경기에서 1-1로 비겼지만 합게 5-1 승리를 지켰다. 하지만 깁슨은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린더가르트는 덴마크 대표팀 소속으로 골문을 지켰다. 핀란드와의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었는데, 카스파 하말라이넨이 실수를 틈타 슈팅을 했고, 린더가르트가 막아냈지만 튕겨져 나온 공을 알렉세이 에레맨코가 골로 이어 실점했다. 하지만 덴마크는 다니엘 아게르와 니클라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