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11/2011  Report by A Bostock, A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클레버리, 갈라치와의 경기에는?

톰 클레버리가 부상에서 돌아왔다. 하지만 두 경기를 치르고 다시 부상이 재발(?)했을까? 챔피언스리그 예선전인 오첼루 갈라치와의 경기에서 모습을 드러낼 수 없게 되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번주 토요일에 있을 선더랜드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영건들의 활약을 지켜볼 계획었다. 홈경기로 치러지게 될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클레버리는 내일 경기에 나서지 않게 될 것이다"라고 잘라 말했다.

그는, "우리는 클레버리의 상태가 어떤지 지켜봐야 한다. 그가 무리해서 경기에 나서는 것 보다는 장기적으로 봤을 때, 시간을 두고 경과를 지켜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래서 아마도 내일 경기에서 클레버리는 나서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퍼거슨 감독은, "라파엘은 복귀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크리스 스몰링과 애슐리 영은 아직 부상 중이다. 우리는 최고의 의료진과 함께 빠른 시일 안에 복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때문에 기존에 맨유가 펼쳐 보였던 경기와는 분위기가 사뭇 다르겠지만 여전히 우리는 강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리오 퍼디난드는 비디치 선수를 대신하여 센터 백으로서 맨유의 수비를 책임지게 된다. 비록 에버턴 전에서 벤치를 지켰지만 퍼거슨 감독은, "아무 문제 없다."라고 말하며 내일 벌어질 갈라치와의 경기에 큰 기대감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