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11/2011  Report by Mark Froggattㅍ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클레버리 부상 공식 확인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톰 클레버리가 크리스마스 때까지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0월 에버턴전에서 당한 발목 부상이 애초 생각했던 것보다 더욱 악화된 것으로 스캐닝한 결과 밝혀졌다.

퍼거슨 감독은 또한 토요일에 열릴 바클레이 프리미어리그 스완지전을 앞두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원정 스쿼드에서 대니 웰벡을 제외한다고 공식 확인했다. 웰벡은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근육좌상을 입었다.

그러나 애슐리 영은 리벌티 스타디움에서 열릴 스완지전을 앞두고 몸을 회복했고, 크리스 스몰링은 오는 화요일 UEFA 챔피언스리그 벤피카전 때 1군으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대표팀 경기에서 어느 누구도 부상을 입지 않았다. 어찌됐든 경기에 나섰던 선수들이다. 좋은 현상이다. 알다시피 대니 웰벡은 잉글랜드 대표팀 훈련을 하는 도중 부상을 입고 돌아왔다. 스완지전에서 나설 수 없을 것이다."

"크리스 스몰링은 가까운 시일 내에 돌아오겠지만 내일 당장은 아니다. 화요일 경기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이라 생각한다. 마이클 오언과 톰 클레버리는 매우 긴 시간이 걸릴 것이다. 내 생각에는 크리마스 즈음에 둘 모두 복귀할 것 같다. 우리로서는 불행한 일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