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5/2011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첼시전 준비되어 있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그의 선수들이 이번 일요일 첼시와의 올드 트라포드 홈 경기에서 해야 할 일들을 잘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퍼거슨 감독은 선수들이 자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는 자신감에 차 있었다.

맨유는 지난 주말 아스널 원정에서 패하며, 디펜딩 챔피언 첼시이게 추격할 빌미를 제공하고 말았다. 첼시는 한 때 우승경쟁에서 완전히 탈락한 듯 보이기도 했었다. 아직 맨유는 자력으로 우승을 결정 지을 수 있는 상태. 만약 이번 일요일 첼시전에서 승리를 한다면 거의 19번째 리그 우승을 확정지을 수 있음을 알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첼시전에 앞서 벌어진 기자 회견에서 "모든이들이 이번 일요일 경기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우리가 기다리던 결전이다"라고 얘기했다.

"지난 일요일 (아스널전) 결과로 이번 경기의 중요성을 더 잘 알게 되었다. 그 때문에 지난 수요일 샬케전에서 다른 선수들로 팀을 꾸린 이유이다. 이로써 일요일 충전된 상태로 나설 수 있게 되었다. 환상적인 경기가 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이긴다면 리그 우승을 장담할 수 있게 된다."

맨유는 이번 시즌 홈에서 엄청난 승률을 이어가고 있다. 리그 경기에서 단 한 차례의 무승부가 있을 뿐. 퍼거슨 감독은 안첼로티 감독이 이끄는 첼시를 상대로 다시 한번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