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오늘 와 준 모든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다. 팬들은 내 선수 생활에 있어서 언제나 큰 부분을 차지한 존재이다. 나 또한 맨유의 오랜 팬 중의 하나로, 클럽을 위해 오랫동안 뛰고 싶다는 꿈을 달성해 냈다."

-게리 네빌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25 May 2011  Report by Adam Bostock

동영상: 네빌, 팬들에게 감사 인사 전해..

게리 네빌이 자신의 은퇴 경기를 보러 와 준 42,000여 관중들에게 오랫동안 성원해 준 것에 대한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전 주장 네빌은 선수 소개가 있은 후에 MUTV에게 "팬들과 함께 해 정말로 기쁘다. 좋은 밤이 되었으면 한다. 팬들은 언제나 우리를 져버리지 않았다. 언제나 우리를 위해 경기장을 찾아 주었다"라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많은 선수들이 교체된 경기였지만, 네빌은 경기 종료 8분 전에서야 교체가 되었다. 비록 웨인 루니와 달리 득점 시트에 이름을 올리진 못했지만, 무척 즐거운 경기를 한 모습이었다.

"득점 포인트 하나를 거의 기록할 뻔 했다. 니키 버트가 넣어 줄 것이라 생각했었다. 하지만 선수 생활을 통틀어 나는 득점과 인연이 없는 선수였다. 만약 득점했다면, 그게 이상한 일이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