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일요일 굉장한 시합이 될 것이다. 첼시가 우리를 따라 잡았지만, 이제 3경기 남았을 뿐이다. 확실히 우리가 결정지을 수있다. 이번 시즌 내내 우리는 홈에서 좋은 성적을 올려왔다. 그 성적을 이어가기를 기대한다. 정말 자신감에 차있다."
-크리스 스몰링

 

 

05/05/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자신감 높아..

크리스 스몰링이 샬케를 합계 6-1로 무너뜨리며 일요일 첼시전을 앞두고 자신감에 가득차 있다고 얘기했다.

맨유는 분데스리가 강호 샬케를 무너뜨리며 다음달 벌어지는 바르셀로나와의 결승전에 안착했다. 더욱이 많은 주전 선수들을 쉬게하며 얻은 성과였다.

스몰링은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선택한 새로운 베스트 11의 하나로 산시로 원정에서 다섯 골을 넣었던 샬케의 막강 공격력을 뛰어난 플레이로 막아냈다.

스몰링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챔피언스리그의 여정을 통해 웸블리로 가게 되었다"라고 얘기하며 "또 한 번의 쾌거이며, 이 순간을 즐기고 있다"라고 고백했다.

"선제골이확실히 사기를 끌어 올렸다. 우리는 굉장한 축구를 했다. 라울은 굉장한 커리어를 가진 선수로, (나에겐) 큰 테스트였다. 그리고 샬케에는 클라스-얀 훈텔라르 같은 좋은 선수들이 있었다. 따라서 좋은 시험 무대였다. 우리가 정말 잘했다고 생각한다."

전 풀럼 출신의 수비수 스콜링은 맨유의 뛰어난 홈 성적이 이번 주말 리그 우승을 결정짓게 될 첼시전까지이어지기를 기대하고 있었다.

"모든 이들이 첼시전에 대해 얘기하고 있지만, 우리는 오늘 우리 일을 해냈다"라고 설명한 스몰링은 "(샬케전 승리로) 자신감을높일 수있었다. 최근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많은 선수들이 뛰었지만, 정말 좋은 플레이를 했기 때문이다. 이제 모든 이들이 일요일 결전을 정말 기다리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