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5/2011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LMA 최우수 감독상 수상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리그 감독 협회(LMA)에서 주는 동료 감독들이 뽑은 올 해의 감독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바클레이스 은행이 후원한다.

자신의 부임이후 12번째, 그리고 클럽 통산 19번째 우승이라는 역사를 만든 퍼거슨 감독의 공로가 인정을 받은 것으로, 이번 주말에는 최근 4년간 3번째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치를 준비를 하고 있다.

LMA 최우수 감독상 외에도 퍼거슨 감독은 LMA 스페셜 메리트상도 수상을 했다. 이는 2000경기 이상 경기를 치른 감독에게 주는 공로상이기도 하다. 만약 퍼거슨 감독이 이번 토요일 바르샤를 물리친다면, 봅 페이슬리 감독이 가지고 있는 유럽 무대 3회 우승과도 동률을 기록하게 된다.

수상식에서 퍼거슨 감독은 "동료 감독들에게 인정을 받았다는 점에서 참으로 명예롭고 영광스러운 수상이다. LMA 최우수 감독상, 메리트상을 수상한 것에 정말로 감사드린다.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는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기 때문에, 프리미어리그와 모든 디비전의 감독들의 노고도 축하하고 싶다. 모두 잘 해주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리그 감독 협회(LMA)은 환상적인 활동을 해주고 있다. 축구를 위해 감독들이 올바른 일들을 하고 있다는 신념을 가져야만 한다. 감독은 점점 더 높은 인식을 받고 있다. 우리가 정말 큰 공헌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