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05/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4 다음 » 

2010/11시즌 선수 평가

19번째 리그 우승을 달성한 맨유 선수들의 한 시즌을 평가해 보았다...

에드빈 판 데르 사르: 위대한 선수 인생의 완벽한 마무리를 보낸 네덜란드 출신의 판 데르 사르는 시즌 내내 실수 없는 무결점 플레이를 펼쳤다. 나이를 잊은 듯한 그의 활약은 전성기와 다름 없었고, 그 어느 때보다 좋은 시즌을 보냈다는 평가마저 나오고 있다.

하파엘: 빠른 스피드와 승부욕으로 모든 볼을 따내고자 노력했고, 리그 최고의 오른쪽 윙백으로 자리잡을 모든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공격 참가를 좋아하는 하파엘은 경험과 자신감 모두를 갖게 되는 한 해였다.

파비우: 비록 쌍둥이 동생 하파엘보다는 발전이 뒤쳐졌지만, 그 이유는 바로 부상 때문. 시즌이 끝나가면서 퍼거슨 감독의 신뢰를 점차 얻어가고 있다. 다이나믹하고 투쟁적인 그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다재다능함을 보였다.

파트리스 에브라: 부동의 왼쪽 윙백 주전은 에브라는 언제나 꾸준하고 믿을 수 있는 선수. 꾸준하게 공격에 참가하여 팀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고, 수비도 완벽한 에브라는 동료 선수들과의 연계 플레이 또한 뛰어났다.

존 오셰이: 좋은 성격과 다재다능한 오셰이가 퍼거슨 감독의 신뢰를 받는 것은 당연한 일. 더욱이 믿음직한 플레이와 장신을 이용한 세트 플레이 참가까지, 그는 팀의 베테랑으로서 완벽한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