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5/2011  Reported By KIM

네빌, 박지성 활약 칭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전설' 게리 네빌이 트위터를 통해 '산소탱크' 박지성을 향한 찬사를 보냈다. 박지성의 활약은 '10점 만점'이라는 것이 네빌의 말이다.

박지성은 8일(현지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라포드에서 첼시를 상대로 2010/201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경기를 가졌다. 이 경기에 맨유의 측면 미드필더로 출전한 박지성은 경기 시작 1분만에 치차리토의 선제골을 도왔을 뿐만 아니라 경기 내내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며 상대 미드필더들을 꽁꽁 묶었다.

경기 후 현지 언론들은 '만점 활약'을 펼친 박지성에 대해 찬사를 보냈고, 네빌도 동참했다. 네빌은 9일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박지성, 긱스, 발렌시아, 비디치가 10점 만점에 10점이었다"며 "나머지 선수들은 모두 9점이다. 특히 전반전 템포는 환상적이었다"고 극찬했다.

트위터를 통한 맨유 동료들의 '지성 찬가'는 처음이 아니다. 퍼디난드 역시 수 차례 박지성의 활약을 칭찬한 바 있다. 네빌은 1992년 맨유에 입단해 올 시즌 중반까지 통산 602경기를 소화했다. 올 시즌 중 은퇴했으며, 최근 맨유의 '트위터 전도사' 퍼디난드의 설득에 트위터에 입문했다.

맨유, 첼시에 2-1 승리...박지성 활약! | 맨유vs첼시 화보! | 박지성 활약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