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5/2011  Report by S Gardner, M Froggatt

에브라: 맨유는 결코 죽지 않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끝난 후, 파트리스 에브라가 MUTV의 스튜어트 가드너에게 솔직 담백한 심정을 밝혔다.

에브라, 이번 경기를 어떻게 봤나?
"때로는 솔직해야 할 때가 있다. 최고의 팀이 오늘 승리했다. 바르셀로나를 칭찬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비록 내가 맨유를 위해 뛰고 있고, 언제나 세계 최고의 팀이 되기를 바라지만, 오늘 세계 최고의 팀은 바로 바르셀로나였다고 생각한다."

오늘 경기 전략은 어떤 것이었나?
"전방까지 압박을 해서 상대 공을 빼앗는 것이었다. 그러나 매우 힘들었다. 바르셀로나 선수들은 공을 매우 잘 간수해냈다. 루니의 골이 터진 직후 나는 '그래 됐어. 이대로 가는거야. 다시 바르샤에게 득점해냈어'라고 생각했었지만, 후반 두 번째, 세 번째 실점을 하며 경기를 내주고 말았다.

바르셀로나가 상대하기 어려운 이유는 무엇인가?
"
우리는 서로를 잘 안다. 하지만 다시 말해 상대도 우리를 잘 아는 것이다. 정말 완벽하게. 메시가 공을 가지면 언제나 우리는 차비가 올 것이란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페드로와 이니에스타도. 정말 굉장하다. 마치 약속이나 한 듯이 등장하고 만다. 그리고 골을 만들어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는 결코 죽지 않으니까. 언제나 세계 최고의 팀이 되기를 원하고 있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 지난 3년 동안의 최고의 팀은 바르샤임을 인정할 수 밖에 없다. 맨유는 2등이었다."

-파트리스 에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