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그 점은 잊지 말자. 우리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는 것. 즉, 팬들은 최고의 맨유를 보고 싶어 한다는 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20/05/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선수 보강 계획 발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이번 여름 이적 시장에서 현 챔피언 팀에 선수 보강을 할 것임을 다시 천명했다.

임대되었던 선수들이 돌아오면 선수단에 대한 재평가를 해보겠지만, 퍼거슨 감독으로서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나는 베테랑 선수들에 대한 복안 마련이 시급한 상태. 지난 수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있었던 '올 해의 선수' 시상식장에서 퍼거슨 감독은 이번 여름 보강 계획에 대한 자신의 심중을 드러냈다.

MUTV와의 인터뷰에서 "2명, 어쩌면 3명 정도를 영입해 팀 전력을 전체적으로 보강할 것이다"라고 밝힌 퍼거슨 감독은 "몇 가지 계획이 있다. 계획대로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물론, 라이언 긱스의 은퇴 순간이 다가옴을 염두에 두고 있다. 게리 네빌이 이미 은퇴했으며, 스콜스도 이번 시즌이 마지막일 수 있다. 수비에서 판 데르 사르의 은퇴로 생긴 공백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메워나가야 할 부분이다."

"물론 뛰어난 어린 선수들이 있다. 스몰링은 이번 시즌 정말 훌륭했다. 죠니 에반스는 좋았던 모습을 되찾았고, 다 실바 형제들은 계속 성장 중이다. 치차리토는 믿을 수 없는 활약을 펼쳤다."

"대런 깁슨과 같은 어린 선수들도 많은 성장을 했다. 그게 중요하다. 대니 웰백, 톰 클레벌리, 마메 디우프, 대니 드링크워터등이 임대에서 돌아온다. 따라서 전력은 증강되게 되어 있다."

퍼거슨 감독은 리그 19번째 우승과 챔피언스리그 결승행을 달성해낸 선수단에 쏟아진 비평들에 대해 코웃음을 쳐버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