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03/2011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3 다음 » 

마르세유전, 나니와 발렌시아 출격 가능

화요일(현지시간) 펼쳐지는 마르세유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홈경기에서 나니와 안토니오 발렌시아가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듯 보인다. 또한 마이클 캐릭과 네마냐 비디치도 부상에서 회복, 출전 가능한 듯 보인다.

1차전 원정에서 0-0에 그친 맨유는 공격력을 강화할 필요가 있는 상태. 따라서 창의적 재능을 갖춘 나니-발렌시아의 복귀는 팀의 사기를 크게 높일 예정이다. 나니는 지난 리버풀 전에서 제이미 캐러거의 살인 태클을 받고 정강이가 찢어지는 큰 부상을 당했었다.

나니는 지난 토요일  FA컵 아스널 전에 결장했었지만, 발렌시아는 오랜 부상 공백을 뚫고 후반 교체로 출전하며 6개월만의 컴백 무대를 가진 바 있다.

퍼거슨 감독은 "나니가 나설 가능성이 크다. 일요일 캐릭과 함께 훈련을 했는데, 둘 모두 화요일 경기에 나설 수 있을 것이다"라고 확인해 주었다.

"아스널 전에서 발렌시아를 후반 45분간 기용해 볼 수 있었던 것도 우리에게는 굉장한 보너스였다. 그렇게 오랜 기간 동안의 공백을 감안하면 매우 큰 진전이었다. 문제는 선발로 내보내느냐, 아니면 토요일 처럼 교체로 출장시키느냐에 있다. 이는 매우 큰 딜레마이자 선수 선발에 관한 나의 큰 고민이다. 그러나 행복한 고민이라 할 수 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