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3/2011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디난드: 승리의 길로 돌아가자!

맨유에게 있어 리그 2연패는 보기 드문 일이다. 수 많은 재능있는 선수들을 보면 더욱 그러하다. 따라서 실망스러웠던 첼시, 리버풀 원정 2연패에 대한 대답은 오직 하나. 바로 우승으로 가는 궤도로 다시 돌아가는 것이다.

한가지 안타까운 일은 다시 리그 경기를 치르기까지 2주는 기다려야 한다는 사실. 그러나 이번 토요일 예정된 아스널과의 FA컵 8강 홈경기와 다음 주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마르세유전이라면 다시 반등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것.

팀내 가장 경험 많은 선수 중 하나인 리오 퍼디난드는 패배 후에 가져야 할 마음가짐에 대해 무척 잘 알고 있었다. 비록 본인은 부상으로 인해 직접적으로 팀을 도와줄 수 있는 힘은 없었지만, 그의 마음가짐은 패배에서 다시 승리의 길로 갈 수 있는 해답을 보여주고 있었다.

퍼디난드는 '인사이드 유나이티드'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울버햄프턴 전 패배이후 맨체스터 더비에서 승리할 수 있었던 것에 매우 만족했었다"라고 밝히며 "패배를 하게 되면, 그 다음 경기를 승리하는 것이 정신적으로 가장 중요한 일이다. 다음 상대가 누구건, 어떤 방식으로 승리하느냐는 중요치 않다. 그저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맨유에 온 지도 벌써 9년째인데, 리그 2연패는 내 기억에도 거의 없는 일이다."라고 설명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