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03/2011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FA컵 4강 상대, 맨시티 결정

오는 4월 16일 혹은 17일, 맨유는 웸블리 구장에서 FA컵 준결승전을 맨시티와 치르게 되었다.

일요일 맨시티vs 레딩 전이 시작되기 직전 치러진 대진 추첨에서, 맨유의 상대는 이 경기의 승자로 결정되었는데, 맨시티가 1-0으로 승리함에 따라 자동적으로 상대는 맨시티로 결정된 것이다. 로베르토 만시니 감독이 이끄는 맨시티는 레딩을 맞이하여 0-0 상태가 계속되다 74분경 다비드 실바의 코너킥을 미카 리차즈가 헤딩으로 넣으며 승리를 가져갔다.

지금까지 맨유는 FA컵에서 맨시티를 7번 만나 5승 2패를 기록 중인데, 가장 최근의 FA컵 맨체스터 더비는 맨유가 마지막으로 FA컵 우승을 차지했던 시즌 이루어진 바 있다. 당시 판 뉘스텔루이의 2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폴 스콜스의 득점을 바탕으로 4-2 승리를 거둔 바 있다.

다른 4강 대진은 볼턴 vs 스토크로 결정되었다. 볼턴은 토요일 이청용의 결승골로 버밍엄 시티를 3-2로 꺾은 바 있고, 일요일 벌어진 경기에서 스토크는 웨스트햄을 홈에서 2-1로 꺾고 나머지 4강 대진을 완성하였다.

퍼거슨 감독 통산 10번째로 FA컵 준결승에 진출한 맨유는 현재 퍼거슨 감독 재임 기간내 6번째, 클럽 통산 12번째 FA컵 우승을 노리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