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03/2011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스콜스, 치차리토 성공 예견했어..

폴 스콜스는 한 눈에 좋은 선수를 알아보는 재능이 있다. 따라서 스콜스는 치차리토가 데뷔 시즌 25골 이상 넣을 수 있는 재목이라는 것을 알아보는 데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다.

알게스 퍼거슨 감독은 스콜스가 작년 7월 미국 투어를 갔을 때, MLS 올스타를 상대로 두 골을 기록한 치차리토의 성공을 이미 예언했었다고 밝혔다.

이는 이번 시즌 돌풍을 일으키는 치차리토의 활약상 이상으로, 퍼거슨 감독은 베테랑 미드필더 스콜스의 예언을 이제 믿게 되었다고 털어 놓았다.

퍼거슨 감독은 "치차리토가 휴스턴에서 첫 골을 넣은 후, 스콜스는 경기 후 내게 다가와 치차리토가 이번 시즌 25골 이상을 넣을 것이라 얘기했었다. 스콜스는 과묵한 친구로 많은 얘기를 하지 않는데, 이번에는 환상적인 예언을 한 것이었다"라고 설명했다.

"에르난데스는 지금 16골을 넣고 있다. 아직 리그 8경기를 비롯, FA컵과 챔피언스리그 들도 남아 있기 때문에, 스콜스의 예언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그게 우리가 현재 치차리토에게 거는 기대이다."

퍼거슨 감독은 사실 자신은 첫 해 치차리토를 후보로 쓸 것이라 평가했었다고 털어 놓았다. 그러나 치차리토는 급격한 발전을 거듭하며, 무시할 수 없는 골게터로 성장했다.

"스스로 발전해 낸 것이다"라고 얘기한 퍼거슨 감독은 "우리는 어린 선수들이 영입되면, 정착할 시간을 갖고 영어를 배우고 체력 단련을 하라고 얘기한다. 잉글랜드 리그는 체력이 필요한 리그니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