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축구 뉴스

01 March 2011  Reported by ManUtd.kr

맨유, 첼시에 2-1 역전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첼시에게 일격을 당하며 시즌 2패를 기록했다. 하지만 리그 1위를 유지했고, 첼시는 부진의 고리를 끊고 리그 4위로 올라섰다.

맨유는 1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스탬포드 브릿지 스타디움에서 첼시를 상대로 2010/201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가졌다. 이 경기는 사실 지난 해 12월 20일에 개최될 예정이었지만 폭설로 연기된 경기다.

양팀 모두 주말 경기 후 가지는 주중 경기였기에 체력적 부담을 안고 있었다. 하지만 자존심을 가진 싸움인 만큼 치열한 경기를 펼쳤고, 많은 골이 터져나왔다. 맨유의 루니가 전반에 선제골을 넣었지만, 첼시가 저력을 과시하며 후반에만 두 골을 몰아쳤다. 경기는 램파드와 루이스의 골에 힙입은 첼시가 2-1로 승리했다.

치열하게 펼쳐진 경기

홈 팀인 첼시는 승리에 대한 열망이 강했다. 특히 시즌 초반의 강세와는 달리 고전을 면치 못하며 리그 5위로 추락했고,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진입까지 불투명했다. 때문에 첼시는 맨유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둬 분위기를 반전시킬 필요가 있었다. 카를로 안첼로티는 최전방에 토레스와 아넬카를 배치하는 4-4-2 전술로 맨유를 상대했고, 시종일관 빠른 공격과 강한 압박으로 맨유를 상대했다.

페이지 1 중 5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