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드 라예의 2010/11시즌

셰필드 유나이티드: 6경기 0골
프레스턴 노스 엔드: 5게임 0골
포츠머스: 22경기 0골

20/06/2011  Report by A Bostock, A Marshall

리치 드 라예, 노르위치 임대결정

리치 드 라예가 2011/12시즌에는 프리미어리그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바로 갓 승격한 노르위치 시티 1년 임대가 결정된 것. 드 라예는 주전으로 매주 프리미어리그를 맛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게 된 것이다. 2010/11시즌에는 하위리그인 챔피언쉽 팀들인 셰필드, 프레스턴, 포츠머스등에서 활약한 바 있다.

노르위치는 금요일 공문을 통해 "맨유 수비수 드 라예와 1년 임대 계약을 마무리했다"라고 발표했다.

폴 람버트 노르위치 감독도 공식 홈 페이지를 통해 "드 라예의 가세는 큰 힘이 될 것이다. 힘 좋고 스피드가 빠른 어린 드 라예는 맨유라는 훌륭한 팀에서 1군 경험을 가진 선수로, 우리 선수들에게 큰 보탬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지난 시즌 임대를 통해 1군 경험도 많이 쌓았다"라고 그의 가세에 기쁨을 표시했다.

맨유의 워렌 조이스 리저브 감독은 드 라예의 지난 1년간 임대 생활에 대해 "챔피언쉽에서 돋보였다. 그와 함께한 모든 감독들이 기뻐했을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얘기했다.

"챔피언쉽 리그에서 정말 뛰어난 플레이를 보여 주었다. 특히 포츠머스에서는 오른쪽 윙 백으로, 프레스턴에서는 왼쪽 윙백으로, 그리고 셰필드에서는 전 수비 포지션을 소화할 만큼 다재다능했다. 정말 좋은 한 해를 보냈다."

아이러니하게 포츠머스에서 드 라예의 마지막 상대는, 이번 임대가 결정된 노르위치 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