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6/2011  Reported BY KIM

퍼거슨 감독, 박지성에게 메시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서 박지성을 지도하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박지성 주최의 자선경기 성공을 기원했다.

13일 박지성이 설립한 사회공헌재단 JS파운데이션에 따르면 퍼거슨 감독은 15일 베트남에서 열리는 제1회 두산 아시안 드림컵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퍼거슨 감독은 “박지성이 설립한 JS 파운데이션이 개최하는 제1회 두산 아시안 드림컵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한다. 베트남뿐만 아니라 세계 어느 곳에서든 맨유 선수 그리고 박지성 자신이 설립한 재단의 이사장으로서 멋진 활약을 해주길 바란다”라는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

제1회 두산 아시안 드림컵에는 박지성을 비롯해 나카타 히데토시, 이청용, 정대세 등 많은 아시아 축구 스타들이 참가한다. 자선경기를 비롯해 베트남 유소년 클리닉 이벤트 등 동아시아 유소년 축구 선수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 수익금은 베트남 축구협회에 전달돼 베트남 유소년 축구 선수 양성에 쓰인다.

박지성은 "이번 자선 경기는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국내 선수들과 나카타, 정대세 등 아시아 축구 스타들이 대거 참여하는데 의미가 크다고 생각한다. 동참해 준 분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 아시안 드림컵을 아시아 축구 축제로 만들어 가고 싶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블로그: 올드 트라포드를 찾은 한국팬 | 에브라 '여름 휴가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