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유로 2012예선 결과

B조: 마케도니아 0-2 아일랜드
D조: 벨라루스 1-1 프랑스
G조: 잉글랜드 2-2 스위스
H조: 포르투갈 1-0 노르웨이

21세 이하
잉글랜드 2-0 노르웨이

06/06/2011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유로2012예선에 나선 선수들..

많은 맨유 선수들이 유로 2012예선에 참가, 조국의 본선 진출을 위한 노력에 힘을 보탰다.

포르투갈은 홈에서 노르웨이에 1-0으로 이기며 귀중한 승리를 얻었다. 나니가 활약한 포르투갈은 이로써 H조에서 승점 10점을 얻으며 조 1위로 올라섰다. 스포르팅 리스본의 스트라이커 엘더 포스티가가 결승골을 득점했고, 나니는 86분간 활약한 되 실베스트르 바렐라와 교체 되었다. 이제 포르투갈은 3번의 예선전을 남겨 놓게 되었는데, 오는 10월 11일 코펜하겐에서의 최종전을 하게 되는데, 덴마크 또한 토요일 아이슬란드에게 2-0으로 승리하며 승점면에서는 동률을 이루게 되었다.

아일랜드 역시 비슷한 위치에 놓여있다. 승점 면에서 러시아, 슬로바키아와 함께 B조 공동 1위에 올라 있는 것. 세 팀은 토요일 모두 승리하였고, 존 오셰이는 팀이 마케도니아 원정에서 2-0 승리하는데 힘을 보탰다. 로비 킨은 A매치 50, 51호골을 연달아 성공시키며 팀 승리의 주역이 되었다. 오셰이는 90분 풀타임 출장했고, 전반 종료 직전 이반 트로코브스키에게 페널티 킥을 내주며 아찔한 순간을 연출하기도 했지만 실점은 하지 않았다.

잉글랜드는 G조 예선 선두 위치를 유지했지만, 스위스와의 홈경기에서 자칫하면 패배를 당할 뻔 했다. 0-2로 끌려가던 잉글랜드는 프랭크 램파드와 애슐리 영의 연속 득점으로 패배 위기에서 모면할 수 있었다. 잉글랜드는 이로써 몬테네그로와 승점면에서 같지만 조 선두를 유지할 수 있었다.

파트리스 에브라는 프랑스의 벨라루스 원정에 참여했지만, 경기에 나서지는 못했다. D조 선두 프랑스는 벨라루스와 1-1 무승부를 기록. 득점은 모두 전반에 프랑스 선수들이 기록했다. 바르샤의 수비수 에릭 아비달이 자책골을 기록했지만, 2분 뒤 플로란트 말루다(첼시)가 동점골을 넣은 것.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