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 우승트로피 2011년 아시아 투어 일정

중국
홍콩 - 6월 23일
인도네시아  - 6월 29/30일
태국 - 7월 1일
말레이시아 - 7월 3일
싱가폴

23/06/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우승 트로피, 아시아 투어

맨유의 역사적인 19번째 프리미어리그 우승 트로피가 12일간의 아시아 방문 길에 오른다.

박지성을 비롯 맨유 선수들이 홍콩,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방문길에 일부 동행하게 된다.

맨유는 지난 1974년 이래 아시아를 꾸준히 방문해 왔으며, 가장 최근 방문은 지난 2008년 6월 동아시아에 우승 트로피가 함께 간 적이 있었다.

클럽의 3억 3천 3백만 팬 중 절반 이상이 살고 있는 아시아 방문을 통해, 1군 스타 선수들을 비롯 우승 트로피를 직접 볼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우승 트로피 방문에는 클럽의 스폰서들인 나이키, 아우디, 터키 항공, 허치슨3, 다나몬 뱅크, 싱하 맥주, TM, PCCW, 그리고 MUFB가 후원하게 된다.

맨유의 리차드 아놀드 마케팅 담당 이사는 "클럽의 1600만 페이스북 팔로워 중에는 많은 아시아 팬들이 있음을 알고 있다. 아시아 지역에 있는 우리의 주요 파트너들은 이번 19번째 리그 우승이 주는 의미를 잘 알고 있다. 따라서 이번 우승 트로피의 방문을 통해 아시아 팬들이 맨유의 역사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기를 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몇몇 선수들도 휴가를 이용 팬들에게 함께 감사를 전할 예정이다.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생각한다."

ManUtd.kr은 이번 아시아 방문에 대한 자세한 소식들을 계속해서 전할 예정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