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06/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전설들, 데 헤아 영입 환영!

맨유의 골키퍼 레전드 알렉스 스테프니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영입에 환영을 나타냈다.

유럽 최고의 유망주로 꼽히는 데 헤아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전 세계를 돌며 찾아헤맨 자원 중의 자원.

에드빈 판 데르 사르의 은퇴로 인해, 데 헤아는 곧바로 맨유의 no.1 골키퍼 위치를 차지할 수 있을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스테프니는 데 헤아가 곧 맨유에 익숙해 질 것이라 전망했다.

그는 ManUtd.kr과의 인터뷰를 통해 "데 헤아는 아틀레티코에서 무척 잘 해주었다. 지난 시즌 성적 (45경기 중 24 무실점 경기)는 톱 클래스 리그에서는 믿어지지 않는 좋은 성적이다. 그의 모습은 TV를 통해서만 봤을 뿐이지만, TV에서 모든 능력이 보여지는 것은 아니다."라고 얘기했다.

"예를 들어, 나는 골키퍼를 볼 때, 볼이 상대 진영에 있을 때의 포지션을 보곤 한다. 그럴 때 카메라는 골키퍼를 잡아주지 않는다. 하지만 그는 볼을 막아내는 능력만은 확실히 뛰어나고, 퍼거슨 감독의 주전 골키퍼가 될 것임이 분명하다."

"우리 팀에는 여전히 안데르스 린데가르트, 벤 아모스, 토마시 쿠슈차크와 같은 골키퍼를 가지고 있다. 물론 이들 중 하나는 떠나야만 할 것이다. 임대, 혹은 영구 이적등을 통해서 말이다. 맨유와 같은 클럽은 세 명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