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6/2011 

에브라, 이번 시즌은 달라!

맨유 수비수 에브라는 "내년 시즌 더 잘해야 한다"라고 얘기해 왔다. 그의 믿음 대로 프리시즌 동안 에브라는 더 많은 것을 가지고 돌아올 것이다.

지난 2009/10시즌이 종료된 후, 에브라는 프랑스 대표팀의 일원으로 남아공 월드컵에 참가했고, 여러가지 구설수에 휘말린 바 있다. 7월 있었던 미국 원정에 참여하지 않았던 에브라는 훈련 부족의 영향을 시즌 내내 느끼고 있었던 것이다.

그는 '인사이드 유나이티드'와의 독점 인터뷰를 통해 "이번 시즌은 베스트가 아니었다. 따라서 내년 시즌 더 많은 것을 팀에게 줄 것이다"라고 공언했다.

"그렇게 말할 수 있다. 스스로도 확신하고 있다. 지난 시즌은 프리 시즌 훈련에 참가하지 못했다. 단 일주일간의 훈련을 하고 첫 경기를 치를 수 있었다. 사람들은 그 점을 잊어 버렸다."

"몇몇 선수들도 5주 정도 훈련으로 몸만 만들고 친선 경기만 치렀을 뿐이다. 비록 휴가 중 개인 훈련을 했지만, 일주일간의 훈련으로 시즌을 맞이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시즌이 점점 더해가며 베스트가 되어 가는 것을

페이지 1 중 3 다음 » 


"지난 시즌은 프리 시즌 훈련에 참가하지 못했다. 단 일주일간의 훈련을 하고 첫 경기를 치를 수 있었다. 사람들은 그 점을 잊어 버렸다."
-파트리스 에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