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6/2011  Reported By KIM

박지성 자선경기 참가 16명 확정

박지성(3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의 소속팀 절친 파트리스 에브라(30, 맨유)와 아시아 슈퍼 스타들이 대거 박지성 주최 자선경기에 참가한다.

베트남 인터넷 신문 ‘단트리’는 1일 “박지성 재단(JS 파운데이션)이 ‘제 1회 두산 아시안드림컵’에 참가하는 16명 명단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아시안드림컵'은 박지성 재단(JS 파운데이션)이 주최하는 친선 대회로, 오는 15일 베트남 호치민시 통 낫 스타디움에서 나비뱅크SG와 경기한다. 

이번 명단에는 에브라, 일본 대표팀의 핵심 선수였던 나카타 히데토시(은퇴)를 비롯하여 북한 대표 공격수 정대세(보훔)도 이름을 올렸다. 이영표(알 힐랄), 박주영(AS 모나코), 이청용(볼턴), 기성용(셀틱) 등 전현 대표 선수들도 의리를 지켰다. 

한편 JS 파운데이션은 ‘아시안드림컵’을 아시아 전체를 아우르는 축구 축제의 한마당으로 만들기 위해 한류스타 JYJ와 한혜진을 초대했다. 

▲ 제 1회 두산 아시안드림컵 참가 명단(16명)
박지성, 파트리스 에브라(이상 맨유) 이영표(알 힐랄), 박주영(AS 모나코), 이청용(볼턴), 기성용(셀틱), 정조국(오세르), 남태희(발랑시엔), 정대세(보훔), 나카타 히데토시(은퇴), 마쓰이 다이스케(그르노블), 가와시마 에이지(리에르세), 리웨이펑(텐진 터다), 김경도, 지충국, 한청송(이상 옌볜FC)

언론 : 박지성 협상 준비 완료 | 박지성 퍼레이드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