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또 다른 스콜스를 데려오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그의 패스 능력이나 시야와 근접한 선수를 사 올 수는 있다. 만약 그런 선수를 찾는다면, 뭔가를 해야만 한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12/07/2011  Report by Nick Coppack in Bost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스콜스 빈자리 메울 것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폴 스콜스의 공백을 메울 것이라 선언했다. 새로운 선수를 데려오거나, 현재 있는 어린 선수들을 키워내는 방식을 통할 것이라 얘기했다.

사실 스콜스의 빈자리를 완벽히 메우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 일.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미국에서 벌어지는 프리 시즌 투어를 통해 그 일을 가능하게 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었다.

우선 아스널의 나스리 영입은 배제를 선언했기 때문에, 이제 관심은 베슬레이 스네이데르, 루카 모드리치등의 영입으로 촛점이 옮겨가게 되었다.

보스턴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퍼거슨 감독은 자신의 카드는 다 들어내지 않았지만, 좀 더 분명한 생각을 밝혔다.

"어린 선수들이 은퇴한 선수들의 빈 자리를 메우도록 노력할 것"이라 설명한 퍼거슨 감독은 "지난 몇 년 동안 라이언 긱스의 후계자를 찾아야 함을 명확히 알고 있었다. 다행히 긱스가 계속 선수 생활을 연장했고, 또 기량도 유지해 주었다. 네빌과 스콜스, 판 데르 사르의 경우 이제 은퇴를 했는데, 이미 그 사실은 알고 있었고, 그 해결책을 찾아야만 했다"라고 이어갔다.

"따라서 최근 몇 년 동안, 계속 성공을 이어갈 선수단을 유지시키는 일에 촛점을 맞춰왔다. 물론 가장 큰 문제는 어떻게 폴 스콜스의 공백을 메우냐 였다. 정말 정말 힘든 일이었다."

"만약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 4인방을 꼽으라면, 스콜스는 차비, 이니에스타와 함께 들어갈 선수이기 때문이다. 내 생각으로, 그는 확실히 미드필더 4인방에 속한다. (그의 은퇴는) 큰 손실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