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7/2011  Report by N Coppack & G Thompson

맨유, 스콜스 공백! 극복할 수 있을 것

맨유의 미드필더 마이클 캐릭은 현재의 맨유 스쿼드로도 충분히 스콜스를 비롯한 맨유의 간판 선수들의 공백을 메울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마이클 캐릭은 웨스 브라운, 존 오셔, 폴 스콜스, 게리 네빌, 오웬 하그리브스 그리고 에드윈 반 데사르 등이 팀을 떠난 올해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의 핵심 미드필더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일요일 저녁에  있었던 ManUtd.com과의 독점 인터뷰에서, 스콜스의 은퇴는 곧 마이클 캐릭에게 '플레이 메이커'로서의 책임이 커짐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 캐릭은 "스콜스와 같은 팀 공헌도가 높은 세계적인 선수를 잃은 것은 팀에게 큰 손실"이라며 스콜스의 존재감을 강조했다. 하지만 지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이적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며, "호날두가 팀을 떠났을 때도 사람들은 맨유가 그의 공백을 극복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맨유의 선수들은 책임감을 갖고 경기에 임했고 호날두의 그림자를 떨쳐내는 데 성공했다"고 말하며 이번에도 이러한 위기를 다시 한 번 극복하여 새로 다가오는 시즌에 대비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위기를 통해 나는 더 성장하고 싶다. 그리고 여느 때와 같이, 이번 시즌에도 멋진 경기를 보여주며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을 기대한다." - 마이클 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