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7/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오셰이, 선덜랜드 이적

선덜랜드가 존 오셰이와 4년 계약을 확정 발표했다. 이적료는 밝혀지지 않았다.

오랫동안 맨유를 위해 뛰어온 아일랜드 출신의 오셰이는 웨스 브라운과 함께 스타디움 오브 라이츠(Stadium of Light)에서 새롭게 선수 생활을 이어가게 되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오셰이의 그간 공헌을 치하하며, 전 맨유 주장 출신인 스티브 부르스 감독 밑에서 오셰이의 전성기가 오기를 기원했다.

퍼거슨 감독은 "오셰이는 거의 10년전 1군에 합류한 이후, 클럽의 돋보이는 일꾼이었다. 그의 다재다능한 능력, 그리고 압박 속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는 점, 클럽에 대한 충성심등으로 인해 맨유 팬들은 그의 공헌을 오랫동안 기억할 것이다"라고 작별의 말을 전했다.

"오셰이는 많은 우승 메달을 거머쥐었고, 모두 그 자격이 있는 선수였다. 우리를 팀으로 플레이하게 만들어 준 선수이기도 하다. 수 많은 세월 동안 맨유를 위해 뛴 오셰이가, 이제 더 많은 출장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팀으로 간 것에 대해 기쁨을 표시하고자 한다."

"오셰이가 새로운 삶에서 모든 성공을 거두기를 바란다. 스티브 부르스는 어린 선수와 경험 많은 선수들을 어떻게 조화시킬 지 아는 감독이다. 부르스가 오셰이를 팀의 고참으로서 지난 시즌 만들어 온 선덜랜드를 이끌 역할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